무료궁합
나쁜궁합이 이겨내면 좋은궁합보다 더 크게 복을 누린다는것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궁합은 좋고 나쁨이 아니라 내 입장에서 극복하여 좋게 만들것이냐? 나쁘게 만들것이냐?의 결정입니다.



여자입장궁합

여자로 인하여 남자 마음에 구멍이 뚫린격
애정中에서 감정이 넘치면 모자란것만 못하게 됩니다. 남녀관계에서 모자란것도 나쁘지만 애정이 넘치면 이 또한 악연이 되기도 합니다. 혼인이라는 책임이 주어지기 전에 애정이 넘치는것은 남녀관계에 나쁘지 않습니다. 일방적이든 쌍방이든 목적과 감정으로 채워졌다가 떨어지면 비워지기 때문입니다. 그런데 결혼, 즉 혼인을 한 상태에서 애정이 한쪽에서만 넘치게 되면 다른 한쪽에게 나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기 보다는 받기를 원하게 됩니다. 보통 내가 상대 성격에 맞춰주고 이해하려고 노력한다라는것은 본인은 주는것이라 여기는데, 이런 생각은 받으려는 욕구에서 파생되는 것입니다. 즉 마음이든 외면이든 받기위해서 상대를 이해하고 맞춰주고 노력하는것입니다.

이것이 반복되면, 여자는 자신을 잃어버리게 되고 남자는 상대로 인하여 공허, 가정궁에서 마음을 잃게 되어 버립니다. 여자 사주가 빈 이런 궁합은 애정궁이 설령 좋다 하더라도 보통 윗사람들이 좋게 생각하지 않는 이유가 이때문입니다.
하지만, 이런 궁합은 여자가 자신의 애정을 남자가 아니라, 스스로에게 쏟음으로서 극복해 낼 수 있습니다. 자신의 생활, 능력, 감정을 먼저 더 위하고 아낌으로 스스로를 사랑해냄으로 상대는 여자를 존중하고 발을 스스로 들여놓게 됩니다. 이렇게 되면 애정궁도 맑게 되고, 가택운과 사회운도 발복하게 되니 아주 좋은 궁합이 될 수 있는 관계입니다.
다만 여자 스스로 자기애와 자기표현법이 남자 중심으로 흐르게 되면, 연애할때도 다툼[이별]수가 많게 되지만 결혼후에는 악연이 되는 궁합으로 치닫게 되니 주의해야 하겠습니다.



남자입장궁합
남자로 인하여 여자성격에 화[火]가 깃드는 궁합
여자의 입장에서 성격에 참을성을 잃었다는 것은 남자분에게 믿음이 있기에 가능한데, 이는 그 믿음을 남자가 회피했거나 모르쇠로 일관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[무지함은 죄가 아니다, 하지만 알고도 고치지 않는 것은 죄!]란 말처럼 한 두 번의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지만, 거듭 반복되는 상황과 상대방의 바램에도 불 구하고 개선의 의지나 변화하려는 입장을 취하지 않았다는 것을 뜻합니다.

연애시 남자의 이런 성향은 여자가 결정을 내리는데 있어 불리하게 작용 할 뿐 아니라 그것은 신뢰의 문제로 이어집니다. 또한, 결혼 후에 이것[여자의 화]을 살피지 않는다면 두 사람의 마음속에 보이지 않는 골이 만들어지게 되고, 결국 부부의 연에서는 파하는 상황이 초래 될 수 있겠습니다. 하지만, 두 분의 궁합은 재백운이 길[吉]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.

또한 색[色;속정]의 기복이 심한 격인데, 이것은 어느 한 분이 외도[바람]하지 않는 전제하에 서 볼 때 애정을 충만하게 하는 유리한 기운으로 작용할 수 있겠습니다. 사소한 다툼으로 냉랭한 사이라 하더라도 색[色;속정]의 격이 유리하기에 쉽게 화해를 할 수 있는다는 의미입니다. 즉, 재백운과 애정[色;속정]에서 유리한 기운을 받을 수 있는 궁합이니, 여자분 성격에서 화[火]를 다스릴 줄 아는 남자분의 자세가 요구됩니다.